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중이 긴 여자 스타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더욱 길어지는 인중이지만 리즈 시절에도 긴 인중으로 사랑받은 스타는 꽤 많습니다. 성숙하고 여성미가 넘치는 인중 긴 여자 스타들 중 대표적인 스타는 고소영, 공효진, 김하늘, 김희선, 배두나, 서현진, 설현, 안소희, 염정아, 윤은혜 등이 있습니다.

인중 긴 연예인 리스트 

고소영 공효진

 

고소영 공효진

인중이 긴 여자 스타 중 대표적인 연예인 고소영은 인중이 긴 것에 폭도 좁아 고양이와 여우상을 콜라보한 이미지입니다. 코끝이 좁아 더욱 인중이 길어 보이는데 요염한 매력으로 고소영을 언급하는 것은 긴 인중이 한몫했다고 봅니다. 한편, 공효진은 인중이 길고 인중폭도 좁은 편이지만 다소 편평한 편이라 요염함과는 거리가 멀어 보입니다. 고소영과 반대로 미인의 기준에서 벗어나는 1%의 원인이 있다면 이 인중에 있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김하늘 김희선

김하늘 김희선

 

김하늘은 인중보다 눈매가 더 여우상에 가깝지만 그녀도 고소영 못지 않게 인중이 긴 편입니다. 그러나 인중을 빼면 코의 길이가 긴 편이 아니라 얼굴 비율이 좋아 보이고 미인처럼 보이는 이유입니다. 김희선도 인중이 긴 편이고 인중이 아주 예쁩니다. 아마 인중이 제일 예쁜 스타 중 한명이 아닌가 하는데요. 윗입술 라인이 말리지 않으면서도 뚜렷한 것이 그녀의 독특한 매력 중 하나로 보입니다.

배두나 서현진

배두나 서현진

 

배두나도 인중이 긴 여자 스타 중의 한명입니다. 하지만 배두나는 윗입술이 말려 있어서 인중이 길어 보이는 느낌이 덜 할 때가 있습니다. 입술 형태와 라인이 독특하게 아름다워 뭉툭한 콧대와 긴 인중을 입술과 영롱한 눈매로 커버가 가능합니다. 전형적 미인은 아니지만 개성 있는 미인은 분명합니다.

서현진은 연예인같지 않게 중안부가 매우 긴 편입니다. 게다가 인중도 엄청 긴 편입니다. 콧 날개에 원인이 있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이와 비슷한 미인들도 많은데 서현진은 이 부분이 약점으로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입술을 도톰하게 수술하면 어때 보일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윗입술을 확장하면 턱도 짧아져야 하는데 대략 난감하지만 새로운 미인 유형으로 봅니다.

안소희와 설현

 

설현과 소희는 인중이 길고 윗입술 라인이 말렸다기보다 윗 입술이 들려 있어서 약간 섹시해 보입니다. 아직 그렇게 길단 느낌은 덜하지만 40대 중년이 되면 이보다 훨씬 길어질 테니 그때는 중안부가 훨씬 긴 설현에게 불리하지 않을까요?

염정아와 윤은혜

 

 

염정아도 인중 길기로는 탑5 안에 들 겁니다. 인중 폭도 좁고 입술 산도 요염해서 데뷔 초부터 초섹시 요염미가 있어 보였습니다. 워낙 다양한 연기를 시도하여 그녀의 매력의 깊이를 헤아릴 길이 없지만 전형적인 요염한 미인입니다. 윤은혜도 코 길이가 짧은 것에 비해서 인중이 압도적으로 길고 폭이 좁습니다. 그런데다 입술이 매우 육감적이어서 청순과 요염미를 겸비한 매력적인 마스크의 소유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