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옷 잘입는 황정음의 패션 스타일을 모아 봤으니 비슷한 체형이나 그녀 스타일에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황정음 체형 비율 보기

 

 

황정음 키 167은 아닌 것 같고 160 정도 되는 것 같음. 7등신이 좀 안 되는 비율이고 목이 긴 편. 바스트가 크고 다리가 짧지 않음.  황정음과 비슷한 체형이 옷 입을 때 참고하시길.

황정음 청바지 스타일

 

 

황정음 데님 스타일. 167센티 미터라고 하는데 그보다는 훨씬 작은 것 같고 하체보다 상체 라인이 훨씬 예쁘다. 얼굴이 길고 목도 길어서 그걸로 키에 한 몫을 하는 것 같은데 어깨 밑으로는 160 미만의 비율은 괜찮은 편인 황정음. 먼저 청바지는 유행 지난 부츠컷도 그렇고 발목까지 올라온 스타일은 안 어울린다. 다리를 더 짧아 보이게 하고, 부츠컷도 멋스럽지가 않다. 운동화에 일자 청바지나 하이힐을 신고 일자로 입는게 다리가 길어 보인다.

황정음 원피스

 

 

황정음은 데뷔 초반에는 짧은 미니 원피스를 입으며 귀여운 느낌을 살리는 패션에 주력하였다. 기본적으로 옷 입는 감각이 있는 편이고 자신의 체형의 장단점을 확실히 알고 있다. 바스트가 풍만하고 허리 라인이 예뻐서 상반신을 강조한 스타일이 훨씬 잘 어울린다. 목선과 어깨선을 드러내는 것도 예쁘고. 일단 허리가 피트되면 섹시하게 잘 어울린다.

황정음 캐주얼 정장

 

 

포멀한 스타일에는 카라가 있는 셔츠 블라우스보다 라운드 네크라인의 상의를 입을 때 아름답다. 목이 올라오는 옷은 좀처럼 입지 않는 것 같은데 확실히 답답해 보인다. 

황정음 야상

 

 

한동안 군인 패션 물결이 인 적이 있는데 지금 생각하면 왜 그랬나 싶을 정도로 촌스러워 보인다. 그래도 황정음은 당시 꽤 괜찮아 보였다. 그런데 긴머리보다는 짧은 머리에 훨씬 잘 어울린다. 야상과 상관없이 황정음은 긴머리가 안 어울린다.

황정음 아우터

 

좀처럼 둔탁하게 옷 입는 것을 본 적이 없지만 아우터도 비교적 세련되게 잘 입는다.

황정음 핑크룩

 

 

핑크가 엄청 잘 어울릴 것 같고 실제로 그런 것 같은데 의외로 핑크 패션을 즐기지는 않는 모양. 가끔 핑크색을 포인트로 해서 입고 나오면 엄청 상큼해 보인다.

황정음 화이트 드레스

 

 

화이트 드레스도 브이 네크라인보다 오프 숄더로 어깨를 다 드러낸 스타일이 더 잘어울린다. 하단의 왼쪽 드레스가 가장 예뻤는데 당시 워스트 드레스라 그런 것 같아 의외다. 가장 오른쪽 벙벙한 스타일의 드레스가 가장 워스트다. 이쯤이면 황정음의 어깨가 얼마가 소중하고 아름다운지 알게 될 듯. 단 어깨를 드러내야 한다. 

이것저것 군더더기가 있는 것보다 깔끔한 디자인이 훨씬 잘어울린다. 평소에도 요란한 패턴이나 레이어드 룩은 잘 입지 않은 것 같지만. 한 끝차이인데 가슴을 강조해도 브이 네크나 스퀘어 네크보다 어깨를 훤히 드러내는 상태가 더 나아 보인다. 그런데 하단 세번 째 드레스의 슈즈는 뭔가. 가장 왼쪽 통굽 슈즈도 그렇고. 

오프 숄더 드레스

 

 

어깨를 훤히 드러내는 스타일은 황정음에게 다 잘어울린다. 가슴골과 쇄골라인이 정말 예쁘다.

브이 네크

황정음은 브이 네크라인을 입을 때도 깊이 파인 걸 선택하는 편이다. 그러나 이상하게 브이 네크라인은 좀 답답해 보인다.

라운드 네크

 

뭘 입어도 라운드 네크 라인의 상의가 훨씬 잘 어울린다. 

워스트 패션

뭔가 치렁치렁하고 너덜너덜하고 알록달록한 옷만 입으면 어울리지가 않는다. 황정음은 비교적 옷을 자신의 장점을 잘 살려서 예쁘게 입는 편이지만 가끔 이렇게 안 어울리게 입고 나올 때가 있다.

베스트 패션

황정음은 라운드 네크라인이거나, 허리를 강조한, 블랙이나 화이트의 심플한 라인으로 입었을 때 가장 예쁘다. 리본을 매도 간지나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