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981년생 40대 초반이 된 성유리는 극강의 미인이지만 사실 알고보면 얼굴 못지 않게 몸매도 완벽하게 예쁜 셀럽입니다. 그녀에게 부족한 게 있다면 노래 실력과 연기 실력 토탈 끼가 부족하다는 것이지만 하드웨어 만큼은 역대급으로 신의 선물을 받고 태어났습니다. 본래 가진자들이 치열함이 없듯 성유리도 워낙 출중하다 보니 신께서 끼는 주지 않으신 것 같기도 합니다.

타고나고 탁월했던 걸그룹 출신 최고 미인 성유리

 

 

 

대체로 타고난, 탁월한 미인 유형들 보면 끼가 부족해 보이는 건 사실입니다. 특히 성유리는 걸그룹 가수 출신임에도 상당히 조신한 느낌을 주는데요. 아버지가 유명 신학 대학 교수 출신이라 보수적인 가풍에서 성장한 탓인지 연예계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홀리한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런 이미지가 그녀를 더욱 사랑 받게 한 것도 있고 말입니다. 특별한 스캔들도 없고 별탈없이 무난하게 축복받은 삶을 살고 있는 성유리의 패션 스타일 좀 살펴 보겠습니다.

뛰어난 외모에 비해 옷 스타일은 평범한 성유리

 

 

성유리는 옷을 못 입지는 않지만 특별하게 잘입는 느낌도 없습니다. 그냥 언제나 무난하고 무던한 스타일을 고수하는 편인데요. 어떤 옷을 입어도 잘어울릴 정도로 옷발이 잘 받는 셀럽 중 한명입니다.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밸런스가 완벽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리즈 시절을 지나면서 얼굴이 길어진 아쉬움도 있지만, 성유리는 목선, 팔, 다리, 종아리 등 전체적으로 다른 사람보다 길고 훤칠한 이미지가 강합니다. 특히 골반 라인은 완벽 그 자체입니다. 아마도 설현보다 훨씬 뛰어난 것 같은데 성유리가 그런 부분으로 어필을 못한 것인지 안 한 것인지는 모르겠네요.

종아리도 유난히 길고 무릎도 예뻐서 스커트도 잘어울리는 성유리. 미니 스커트도 잘어울리지만 종아리 라인의 딱 붙는 스커트도 엄청 잘어울립니다. 해마다 혹은 시기마다 살이 찌면 조금 둔탁해 보일 때도 있지만 대체로 길쭉길쭉해서 다 잘어울립니다.

약간 한결같이 촌스러운 패션과 헤어 스타일

 

 

그리고 끼 없는 성유리는 포스쳐가 취약한 편인데요. 항상 한쪽 팔을 허리에 걸친, 제가 질색팔색하는 포즈를 우리 완벽한 하드웨어 소유자 성유리도 자주 취하는 포즈입니다. 옷 스타일은 파격은 없고 귀염이 돋는 스타일이 많고요.

다소곳하고 경건한 이미지의 성유리

항상보면 다소곳하고 조신하면서 경건한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강해서 그런지 블랙 의상보다는 환하고 산뜻한 색채의 의상이 더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걸그룹 출신 셀럽이 이렇게 다소곳한 이미지를 갖추기도 쉽지 않을 듯 하긴 합니다만.

완벽한 골반 미인

 

 

성유리 셀럽은 평소 관심을 갖던 편이 아닌데 이번에 패션 스타일 스크랩 하면서 새삼 놀랐습니다. 진짜 예쁘긴 예쁘구나. 그리고 특히 화이트한 드레스를 입은 모습은 진성 여신이 따로 없는, 하늘에서 강림한 것 같은 천사가 따로 없습니다. 정말 곱고 우아합니다. 그리고 완벽한 골반 라인. 성유리는 정장을 입어도 캐쥬얼한 스타일을 입어도 대체로 아름답습니다. 여성보다 남성들이 더 좋아할 것 같은 그녀 스타일 참고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