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66센티미터의 혜리는 얼굴이 유독 작아서 그런지 비율이 잘 나오는 편입니다. 엄청 패셔너블하게 옷을 잘입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드레시한 의상을 입을 때면 작은 얼굴에 더욱 돋보이면서 몸매가 상당히 돋보입니다. 

혜리의 신체 비율과 스타일

 

 

혜리는 특별한 날에는 샤랄라하면서 실루엣을 강조하는 드레시한 드레스를 즐겨입는 편인데요. 평소의 혜리 모습과 상반되게 우아하고 잘어울리는 편입니다. 

드레스가 우아하게 잘 어울리는 혜리

 

 

특히 혜리는 화이트 롱드레스를 자주 입고 나왔는데요. 너무 패턴이 똑같으니까 그냥 웨딩 드레스 느낌만 물씬 나는 것 같네요. 좀더 섹시하고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로 입으면 좋을 것 같네요.

의외로 평범한 평상복 스타일

 

 

롱드레스를 입은 모습에 비해서 롱 아우터를 입을 때는 키가 상당히 작아 보이는 느낌을 지울 수 없는데요. 키가 그리 작은 편도 아닌데 유독 작아 보이는 이유는 스타일링에 문제가 있는 게 아닌가 싶네요. 높은 굽의 신발을 즐겨 신지 않는 것도 작용하는 것 같기도 하고요.

어려 보이는 칵테일 드레스

 

 

건강한 바디의 소유자 혜리는 짧은 칵테일 드레스를 입을 때면 상당히 귀엽고 어려보이는 이미지를 풍깁니다.

혜리의 짧은 스커트

 

혜리는 각선미가 뛰어난 편은 아니지만 전체적인 비율이 나쁘지 않고 특유의 발랄한 이미지와도 잘어울려 짧은 플레어 스커트를 즐겨 입는 혜리 스타일. 단발 머리에 짧은 미니 스커트가 혜리의 전형적인 이미지인 것 같기도 하고요. 대체로 특별한 날이 아니면 옷에 큰 관심이 없어 보일 정도로 털털해 보이는 혜리 스타일. 가방이나 액세서리 등도 크게 두드러지는 게 없고 그냥 수수하고 평범해 보일 정도입니다. 그리고 뭔가 벙벙한 스타일보다는 길거나, 짧거나 확실히 타이트한 스타일로 입었을 때 가장 섹시하고 건강하고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세상 조신해 보이는 미디 길이 스커트를 입은 혜리

 

 

그리고 혜리의 새로운 발견인데요. 무릎 아래 미디 길이의 원피스가 상당히 잘어울리더라고요. 혜리가 이제 막내 티를 벗고 다소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더 돋보이는데요. 밝은 파스텔톤의 원피스를 입었을 때 가장 아름답고 잘어울려 보입니다. 혜리는 미니 스커트뿐만 아니라 숏팬츠도 즐겨입는데요. 평소 운동화에 털털한 스타일로 입는 걸 즐기는 것을 보면 성격 또한 상당히 무난하고 털털한 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혜리의 블랙 스키니 진

 

 

한때 유행하던 블랙 스키니 패션 스타일입니다. 혜리가 몸매 비율이 출중한 편인데도 그닥 두드러지지 않는 이유는 낮은 굽의 신발을 즐겨 신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섹시한 슬릿 스커트

 

 

걸스데이를 톱 걸그룹으로 올려 준 노래가 뭐였더라, 암튼 롱 슬릿 스커트를 입고 무대에서 섹시한 춤을 추던 모습 그대로 그 당시에 롱 슬릿 스커트를 자주 입고 등장했던 혜리. 혜리 이미지 스크랩하다 흥미로운 사실 하나 발견했는데. 혜리의 보폭이 상당히 큰 것 아시나요? 엄청 성큼성큼 걷는 듯요. 멋져요. 그런데 확실히 혜리는 높은 굽의 슈즈는 그닥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요. 맥시멈 7센티 이상은 안 넘기는 것 같아요. 굽이 조금만 높은 슈즈를 신어도 이만배 섹시해 보일 텐데 말입니다. 

혜리의 겨울룩

 

 

혜리의 겨울룩도 고급진 느낌보다는 지극히 평범합니다. 포멀한 정장 스타일도 단조롭고 특별할 게 없어 보이죠. 혜리는 그냥 평범하게 옷을 입고, 옷에 특별한 관심이 없는 걸로 정리하렵니다. 

반응형
댓글